Tech

Xbox: Microsoft는 '모든 화면이 Xbox인' 미래를 계획하고 있다고 보고서는 밝혔습니다.

gistngn 2024. 2. 18. 10:52
반응형

Xbox: Microsoft는 '모든 화면이 Xbox인' 미래를 계획하고 있다고 보고서는 밝혔습니다.

유출된 메모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는 “모든 화면이 엑스박스인” 미래를 계획하고 있다.

회사는 이전에 Xbox 전용이었던 게임을 경쟁 콘솔로 가져오는 일련의 예상치 못한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이는 Xbox를 "모든 곳"으로 가져오려는 광범위한 계획의 일부일 뿐인 것으로 보입니다. 즉, PC, 클라우드 게임을 사용하는 TV 및 Nintendo Switch와 같은 기타 콘솔에 걸쳐 Xbox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여러 독점 Xbox 게임이 곧 경쟁 콘솔, 비디오 게임 브랜드 및 모회사인 Microsoft로 진출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Verge 가 유출한 메모에 따르면 이는 "게임의 미래에 대한 다른 비전"을 가져올 광범위한 계획의 일부일 수 있습니다 . “이것은 Xbox가 어디에나 있는 미래입니다. 플레이어가 '원하는 사람들과 함께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우리의 약속과 일치합니다."라고 메모에 적혀 있습니다.

 

이 데모는 공식 Xbox 팟캐스트 특별판 전에 직원들에게 전송되었으며, Microsoft Gaming CEO Phil Spencer는 4개의 Xbox 게임이 더 이상 독점이 아닐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즉, 플레이어는 다른 회사의 플랫폼에서 해당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스펜서 씨는 확실한 기간을 제공하거나 4개의 게임을 식별하지는 않았지만 2개는 "커뮤니티 중심" 게임이 될 것이고 2개는 더 작은 타이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게임을 만들고 있는 팀들은 그리 멀지 않은 계획을 발표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제목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하지는 않겠지만, 나오면 이해가 될 것 같아요."

그는 Microsoft가 소유한 Bethesda 타이틀인 Starfield와 Indiana Jones는 포함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게임 하드웨어 제조업체는 소비자가 독점권을 보유한 장치를 구매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인기 비디오 게임에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목요일 Xbox의 발표는 브랜드가 해당 전략을 재고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Microsoft는 독점 접근 방식에 근본적인 변화가 없다고 주장했지만 Spencer 씨는 특정 하드웨어에만 국한된 게임이 향후 5~10년 이내에 "게임 산업에서 점점 더 작은 부분이 될 것"이라고 믿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연령.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미 비디오 게임용 넷플릭스처럼 작동하는 '게임패스' 구독 서비스를 통해 이 문제에서 벗어나고 있다.

거대 기술 기업이 최근 비디오 게임 제조사 Activision Blizzard를 인수하면서 해당 서비스가 더욱 성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목요일, Xbox 사장 Sarah Bond는 Xbox Game Pass의 첫 번째 Activision Blizzard 게임이 3월 28일부터 Diablo IV가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Bond는 “Xbox, Xbox 경험, 우리가 만드는 게임을 최대한 널리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는 우리 노력의 일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전에 PlayStation과 Nintendo에 이어 매출 3위를 차지했던 Xbox는 Activision Blizzard 명단에서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는 Diablo를 넘어 Call of Duty 및 Overwatch와 같은 블록버스터 게임도 포함됩니다.

Xbox 게임 및 서비스를 포함하는 Microsoft의 Windows 주도 개인 컴퓨팅 사업 수익은 2023년 4분기에 이미 19% 증가한 168억 9천만 달러(34억 파운드)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Activision Blizzard의 영향을 크게 반영한 것입니다.

Microsoft의 Xbox 관련 수익은 해당 기간 동안 61% 증가했지만 회사는 Activision Blizzard의 추가로 해당 수치의 55포인트를 차지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거래를 발표한 지 거의 2년 만인 지난 10월 액티비전 블리자드를 690억 달러(548억 파운드)에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워싱턴 주 레드몬드에 본사를 둔 거대 기술 기업인 이 거대 기술 기업은 경쟁 문제에 대한 독점금지 규제 기관과 경쟁업체의 전 세계적인 반대를 막아내야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