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교육부, 고급 과외 프로그램 조사 강화

gistngn 2024. 7. 23. 20:39
반응형

한국 교육부는 화요일 전국의 사립 아카데미, 특히 어린이들에게 고등학교 수준의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고급 학습 프로그램에 대한 포괄적 인 단속을 발표했다. 7 월 3 일부터 8 월 30 일까지 진행되는이 이니셔티브는 현지에서 hagwons로 알려진이 과외 기관에서 "교과 사전 학습"을 중단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많은 hagwons는 초등학생을위한 집중적 인 대학 준비 과정을 제공하여 다변량 미적분학 및 역 삼각법과 같은 고급 과목에 노출시킵니다. 이 프로그램은 종종 의과 대학을위한 준비로 판매되며,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직업 경로로 간주되는 것에 대한 광범위한 열망을 제공합니다.

교육부는 이미 온라인보고 및 광고 검토를 통해 허위 광고 또는 그러한 고급 교육의 홍보가 의심되는 130 건의 사례를 확인했습니다. 이 단속은 다른 국가에서는 흔하지 않은 법률에 근거합니다. 2014 년에 제정 된 공공 교육 정상화 촉진 및 사전 교육 교육 규정 제 8 조, 사립 교육 기관이 "교과 사전 학습을 유도하기 위해 광고 또는 판촉 활동을하는 것"을 명시 적으로 금지합니다."

과거에는 위반이 실제 처벌에 거의 직면하지 않았지만, 공무원들은 현재 현장 검사를 수행하고 벌금을 부과 할 계획입니다. 탈세가 의심되는 경우는 감사를 위해 국세청에 회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조치는 작년 대학 입학 시험에서 극도로 어려운 "킬러 질문"을 제거하고 큰 매에 대한 세금 조사를 강화하는 등 사립 교육에 대한 정부의 노력에 따른 것입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특히 사립 교육 부문에 대한 그의 비판에 대해 목소리를 냈으며,이를 "카르텔"이라고 표시하고 가혹한 개혁을 약속했다.

교육부는 또한 빠른 학습과 학생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를 해결하기 위해 학부모를위한 대중 인식 캠페인, 포럼 및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지난해 목회 보고서에 따르면 2022 년 한국의 사립 교육 지출은 26 조원 ($ 187 억)에 달했다.

반응형